서브메뉴

본문

원투원 마케팅
원투원 마케팅
저자 : 제임스 길모어
출판사 : 세종연구원
출판년 : 2001
정가 : 15000, ISBN : 898669834X

책소개


이제 '고객의 유치 전쟁'이 아닌 '고객 유지 전쟁'이 시작되었다.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의 입맛을 맞추는 마케팅과 이것이 가져다 주는 전략적 가치의 중요성을 깨달아야 한다. '21세기 비전'을 제시하는 피터 드러커를 포함한 17명의 하버드 비즈니스 리더들이 제안하는 원투원 마케팅! 대량 시장에서의 일인 시장(Markets of One)으로의 비즈니스 경쟁의 진화를 연대순으로 보여주고, 디지털 시대의 기업의 생존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목차


1. 대량시장의 붕괴
제조업의 새로운 이론
다양성 시대에서의 마케팅

2. 고객을 독특하게, 효율적으로 섬기기
모듈화 시대의 경영
고객을 평생 유지하려면?
원투원 마케팅을 위한 준비

3. 대량 고객 맞춤
고객희생양보를 없애고 급속한 성장 만들기
대량고객맞춤을 위한 네 가지 접근전략
다양한 버전을 이용한 정보판매전략
대량고객맞춤의 현실화
와이어에 의한 경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