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대학원 MBA 경영학
대학원 MBA 경영학
저자 : 서울대학교대학원 경영학과자치회
출판사 : 명경사
출판년 : 2000
정가 : 29000, ISBN : 8986294427

책소개


001. [경영학과 학문]
002. 경영학의 학습과 연구...(9)
003. [기업정태론]
004. 기업의 의의와 성격 및 그 목적...(12)
005. 기업의 구조와 기능...(23)
006. 기업환경...(32)
007. 사회 속의 기업...(37)
008. [기업동태론]
009. 기업의 창업과 운영...(41)
010. 기업의 성장과 발전....(47)
011. [경영자론]
012. 경영자....(55)
013. 기업지배의 의의...(62)
014. [경영관리론]
015. 창조적 환경적응과 경영관리....(67)
016. 경영관리활동의 본질과 그 내용....(72)
017. 경영 전략....(78)
018. 창조적 경영전략의 전개...(81)
019. [부편: 경영학의 미래]....(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