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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최고의 고객만족
저자 : J.D.Barsky
출판사 : 시그마프레스
출판년 : 1999
정가 : 12000, ISBN : 8985922327
책소개
기업이 살아남기 위해 고객만족을 계속 증가시킬 수 있는 방안을 가장 최근에 크게 성공한 기업의 사례를 통해 소개하고 있다. 고객의 새로운 요구, 고객만족의 구성요소, 고객과 직원의 소리에 귀 기울이기, 기존 고객 유지를 위한 마케팅, 고객만족의 최근 동향 등을 보여준다.
목차
1. 고객의 새로운 요구
2. 고객만족의 구성요소
3. 고개과 직원의 소리에 귀기울이기
4. 경쟁우위를 달성하기 위한 벤치마킹
5. 세계 최고의 고객만족 설계
6. 기존고객 유지를 위한 마케팅
7. 고객만족의 최근 동향
8. 세계 최고의 고객만족을 위한 실전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