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월마트의 고객은 사장이다
월마트의 고객은 사장이다
저자 : 모리 다츠오
출판사 : 한국수퍼체인협회
출판년 : 1995
정가 : 8000, ISBN : 8985442120

책소개


1. 디스카운트 스토어 모험과 성장전략
2. 시어즈를 넘어 K마트 뒤쫓는 월마트의 저가공세
3. 샘 월튼의 사상과 꿈
4. 매일 저가격판매를 지탱하는 조직과 행동력
5. 최첨단 QR과 전자거래 시스템
6. 적시배송으로 재고없이 불량품 최저
7. 저비용 경영의 원동력, 배송 센터운영의 실제
8. 하이테크 활용도 최고, 시스템 개발 최전선
9. 질 좋은 상품 개발로 사회적 책임 완수
10. 21세기에는 하이퍼마트 USA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