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디지털 마케팅
디지털 마케팅
저자 : 빌 비숍
출판사 : 십일월출판사
출판년 : 2000
정가 : 13000, ISBN : 8985172395

책소개


급변하고 있는 마케팅 분야의 새로운 개념인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이해를 돕는 이 책은 디지털 마케팅의 개념으로부터, 전략, 계획, 집행하는 실제적이며 단계적 방법을 제시한다. 생생한 사례들이 충분한 이해를 유도하면서 쉽고 재미있게 쓰여져 비즈니스를 이미 하고 있거나 준비하는 독자들이 부담없이 읽을 수 있다.

목차


<디지털 마케팅의 소개>
1. 디지털 마케팅의 선구자들
2. 디지털 마케팅 환경
3. 전략적 디지털 마케팅 모델
4. 디지털 기술의 힘
<디지털 마케팅 전략의 기획>
5. 디지털 비전의 창조
6. 디지털 시장 조사
7. 고객 데이터베이스의 출발
8. 디지털 수단의 선택
9. 디지털 프로모션의 창안
10. 모든 비트와 바이트의 통합
11. 디지털 지휘 통제 센터의 설치
<디지털 마케팅 프로그램의 운용>
12. 디지털 마케팅 프로그램의 런칭
13. 디지털 성공의 평가
<디지털 마케팅의 윤리>
14. 고객 프라이버시 보호
15. 디지털 권리의 보호
<디지털 마케팅의 미래>
16. 테크노피아를 넘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