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마케팅 포지셔닝
마케팅 포지셔닝
저자 : 알 리스
출판사 : 십일월출판사
출판년 : 2004
정가 : 10000, ISBN : 898517231X

책소개


마케팅 분야의 권위자 알 리스와 잭 트라우트가 제시하는 마케팅 포지셔닝에 관한 책이다. 풍부한 사례를 통해 고객의 마음에 상품과 서비스를 자리잡게 하는 포지셔닝에 대해서 설명해주고 있다.

목차


1. 포지셔닝이란 무엇인가
2. 사람의 머리에 대한 공격
3. 사람의 머릿속으로의 공격
4. 머릿속의 작은 사다리
5. 현재 위치에서는 목표를 달성할 수 없다
6. 선도자의 포지셔닝
7. 추격자의 포지셔닝
8. 경쟁자의 재포지셔닝
9. 이름이 갖는 위력
10. 의미없는 이름의 함정
11. 무임 승차의 함정
12. 계열 확장의 함정
13. 계열 확장이 효과적일 때
14. 기업의 포지셔닝
15. 나라의 포지셔닝
16. 섬의 포지셔닝
17. 제품의 포지셔닝
18. 서비스의 포지셔닝
19. 롱아일랜드 은행의 포지셔닝
20. 어느 뉴저지 은행의 포지셔닝
21. 스키장의 포지션닝
22. 카톨릭 교회의 포지셔닝
23. 자기 자신과 경력의 포지셔닝
24. 자기 사업의 포지셔닝
25. 포지셔닝 게임에 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