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광고의 미래
광고의 미래
저자 : 조 카포
출판사 : 커뮤니케이션북스
출판년 : 2005
정가 : 22000, ISBN : 8984992356

책소개


이 책은 광고산업에 대한 가장 최근의 이야기이면서, 미래의 이야기라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시대의 변화와 함께 광고가 어떤게 변화하고 있으며, 또 앞으로 어떻게 변화할 것인가를 전망하고 있다. 또한 여러 가지 광고 이슈를 재미있게 풀어나가면서도 여러 가지 도표와 수치를 제시하여 객관성을 유지하면서 독자들의 이해를 높이고 있다.

목차


머리말
옮긴이의 글
들어가는 글 : 전망대에서 내려다 본 광고계 회상

제1장 주요 대행사들의 합병과 빅
제2장 수입원의 감소
제3장 광고는 변화하고 있다
제4장 매체의 침몰
제5장 크리에이티브 가치의 하락
제6장 더 이상 경계는 없다
제7장 소매업자들의 위력
제8장 통합 : 미래의 열쇠
제9장 매체의 재발명, 그리고 여러가지 변종
제10장 변화의 대리인, 인터넷
제11장 새로운 소비자
제12장 광고에 미래는 있는가?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