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상업용 부동산 입지
상업용 부동산 입지
저자 : 루이지 살바네쉬
출판사 : 부연사
출판년 : 2004
정가 : 20000, ISBN : 898465163X

책소개


소매업자나 단독가게 혹은 여러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경영자들에게 소매점의 승패를 좌우할 수 있는 입지의 선택에 있어서 꼭 필요한 지리적 여건이나 주변환경 등 매출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요인을 분석하여 평가자료를 제시해 줌으로써 이를 활용하여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구성한 책. 또한 맥도날드사의 부동산담당 부사장과 켄터키후라이드치킨사의 신시장 및 입지 수석부사장의 오랜 경험을 토대로 정립한 이론을 적나라하게 제시해 줌으로써 경험없이 신시장에 입점하고자 하는 초보자나 기존에 영업은 하고 있지만 더 나은 영업기반을 위하여 입지를 개선, 변경하고자 하는 경영자들에게 경영의 지침서가 될 것이다.

목차


제1장 시장의 이해
제2장 도시의 이해
제3장 구체적 부지탐색
제4장 거래지역 확인
제5장 가게의 판매액 예측
제6장 중요한 입지요인 고려
제7장 도시입지 옵션 평가
제8장 농촌부지 옵션
제9장 중요한 확장요인
제10장 선택과정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