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검색
본문
Powered by NAVER OpenAPI
-
E-고객시대의 웹 경영
저자 : 데이비드 시걸
출판사 : 더난출판
출판년 : 2000
정가 : 13000, ISBN : 898405075X
책소개
『성공적인 웹사이트의 10가지 비결』의 저자이자 웹 전략가인 데이비드 시걸의 탁월한 식견이 유감없이 드러난 화제의 책. e-business 시대가 요구하는 기업의 성공비전과 미래 기업의 생존전략을 제시하며 고객들의 요구가 무엇인지, 고객지향 마인드가 왜 중요한지 등 웹 경영에 있어 고객과 관련된 중요한 사항들을 제시한다. '고객 지향 마인드'로 성공 e-business를 걸어나가라는 충고는 기업가들에게도 실질적이지만 미래 웹시대에 호기심을 가진 잠재 고객들에게도 충분히 흥미롭다. 시계를 2010년으로 맞추고, 2010년 e-business의 미래를 가상사회로 설정해 놓은 이 책을 통해 독자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e-business의 10년 뒤를 앞서 전망해 볼 수 있다.
목차
1. 원리
e-고객중심의혁명
웹사업을 하면서 빠지기쉬운 여섯 가지 함정
e-비지니스
e-고객
진실의 경제
2. 실제
웹 서핑 경영
고객중심의 웹사이트를 만드는 회합들
고객중심의 회사
사이버 시너지
훌륭한 웹 사업을 위한 여섯 가지 질문
3. 사례연구
식료품점
잡지발행인
철강업체
부동산업체
서점
소프트웨어 회사
은행 인트라넷
제약회사
4. 전망
구직자
주부
돈 버는 사람
십대
영화 보러 가는 사람
비행기를 자주 타는 사람
학생
변호사
환자
평판 컨설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