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검색
본문
Powered by NAVER OpenAPI
-
경영학의 이해
저자 : 김명호
출판사 : 두남
출판년 : 2001
정가 : 12000, ISBN : 8984042455
책소개
경영학 개론서. 소비자 욕구에 따른 제품개발, 고객 만족을 위한 마케팅 전략, 표준화와 품질 경영관리, 성공한 기업 경영자의 경영이념, 기업관리의 역사적 흐름, 기업이미지 변화와 경영전략 및 생산성 향상을 위한 경영혁신 기법, 정보화에 따른 기업의 변화 등을 77개의 기업 사례와 함께 알기 쉽고 자세하게 서술했다.
목차
1. 소비자 욕구에 따른 제품개발 ...11
2. 고객만족을 위한 마케팅 전략 ...53
3. 표준화와 품질경영관리 ...93
4. 성공한 경영자와 경영이념 ...131
5. 기업관리의 역사적 흐름 ...173
6. 기업이미지 변화와 경영전략 ...207
7. 생산성 향상을 위한 경영혁신기법 ...245
8. 정보화와 기업의 변화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