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검색
본문
Powered by NAVER OpenAPI
-
인터넷 광고 2000
저자 : 인터넷 마케팅 연구회
출판사 : 중앙MB
출판년 : 2000
정가 : 9000, ISBN : 8983754338
책소개
이 책은 최근 광고업계의 최대 이슈는 분명 벤처 기업과 인터넷 광고에 대한 것이다. 이는 근래 들어 벤처 기업이 신흥 광고주로서 새삼스럽게 주목을 받고 있고, 인터넷이 어느 틈엔가 제 5미디어로 자리잡고 있기 때문이다. 국내외에서 인터넷 비즈니스, 마케팅 등 이런 저런 글은 많지만 아직까지 인터넷 광고와 관련해서는 제시할 만한 책이 없다. 이 책은 일본의 상황을 중심으로 서술하고 있지만 국내의 일반 기업체 및 인터넷 관련 마케팅 비즈니스맨을 위한 실무 지침서로 활용될 수 있다.
목차
1. 인터넷 마케팅으로 성공한 사업
소비자에게 새로운 편리함을 제공하여 성공한 넷…
정보를 발신하는 소비자를 조직화해서 성공한 미디어계…
2. 인터넷 광고 2000년의 조류
넷 광고와 넷 비지니스가 불가분의 시대로
광고주에게 인터넷이 중요한 네 가지 이유
발견 단계-인터넷 광고+a
선택단계-웹사이트 구축 포인트
계속단계-폴로마케팅
인터넷 광고의 새로운 트렌드
3. 배너광고·e-메일 광고의 실전 매뉴얼
How to 배너 광고 1/최신 동향
How to 배너 광고 2/기초 지식·요금 체계
How to 배너 광고 3/배너 크리에이티브와 원고 제작
How to e-메일 광고
미국 인터넷 마케팅 동향
한국 인터넷 마케팅 동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