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컨벤션마케팅
컨벤션마케팅
저자 : 신재기
출판사 : 한올출판사
출판년 : 2003
정가 : 14000, ISBN : 8983255021

책소개


이 책은 컨벤션에 대한 개관에 아울러 컨벤션산업을 살펴보았고, 컨벤션마케팅 계획에 따라서 시장분석 및 시장세분화, 목표시장의 설정, 조직 및 예산 편성, 마케팅전략선정에 관해 설명하였으며, 컨벤션마케팅에 최대로 활용할 수 있는 마케팅기법을 모두 다루었다.

목차


1. 컨벤션과 컨벤션 산업
2. 컨벤션 마케팅의 개관
3. 컨벤션 시장의 유형
4. 컨벤션 시장조사 및 상품분석
5. 협회 회의 마케팅
6. 기업 회의 마케팅
7. 정부 회의 및 비영리 회의 마케팅
8. 컨벤션 마케팅 조직
9. 컨벤션 마케팅의 촉진
10. 인사이드 마케팅
11. 텔레마케팅
12. 인터넷 마케팅
13. 릴레이션 마케팅
14. 이벤트 마케팅
15. 엑서비션 마케팅
부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