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B2B 전략과 모델
B2B 전략과 모델
저자 : 폴 티머스
출판사 : 물푸레(창현출판사)
출판년 : 2001
정가 : 15000, ISBN : 8981101035

책소개


Amazon.com, Marrshall Industry, FedEx 등과 같은 성공적인 기업의 사례를 토대로 인터넷이 기업에 주는 기회와 위험을 비롯하여 혁신적인 기업들이 인터넷 비즈니스로부터 경쟁적 우위를 개발하는 방법과 과정을 설명하고 있다. 또 인터넷 전자상거래 비즈니스 모델을 체계적으로 분류하고 기업들이 어떻게 비즈니스를 구성하고 어디서 수익을 창출하고 있는지 보여준다.

목차


1. 서론
2. e-비즈니스의 특징
3. 전자상거래를 위한 비즈니스 모델
4. B2B 전자상거래 사례
5. 시장과 경쟁
6. 마케팅 전략과 프로그램
7. B2B e-비즈니스를 위한 안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