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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레스토랑 서비스
저자 : 김성혁
출판사 : 백산출판사
출판년 : 2000
정가 : 14000, ISBN : 8977393086
책소개
001. [서비스의 정의]
002. 서비스의 정의와 계보
003. 서비스의 특징
004. 서비서비스의 4계통화
005. [서비스 상품과 연구방법]
006. 서비스상품
007. 서비스상품의 연구방법
008. [호텔상품과 호텔조직]
009. 호텔상품의 유형
010. 호텔의 조직
011. 호텔의 식사
012. 식음료경영
013. [관광전문가의 길]
014. 관광전문과 표정
015. 몸가짐
016. 인사
017. 대기
018. 안내
019. 고객응대
020. 보행
021. 언어사용
022. 전화응대
023. 고객의 불평퍼리
024. [호텔만패서비스]
025. 판매원의 기초지식과 마음가짐
026. 세일즈맨의 서비스 요령
027. [숙박서비스]
028. 현관사무실 일반
029. 예약업무
030. 프런트 데스크 업무
031. 현관서비스 업무
032. 비즈니스 센터
033. 전화교환서비스
034. 세탁서비스
035. [식음료버시스]
036. 식당의 고객영접과 서비스의 요령
037. 연회서비스
038. 룸서비스
039. 주장서비스
040. [한국고유의 서비스]
041. 한국 고유의 서비스 개요
042. 한국 고유서비스의 기본
043. 부대영업자별 한국 고유의 서비스 개념
044. 한국음식과 전통서비스 규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