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검색
본문
Powered by NAVER OpenAPI
-
호텔기업 홍보전략
저자 : 알버트 쿠들르
출판사 : 일신사
출판년 : 2000
정가 : 12000, ISBN : 8974101459
책소개
호텔 기업의 광고 전략을 포괄적으로 다루고 있는 책이다. 호텔과 패밀리 레스토랑을 포함한 모든 환대사업뿐 아니라 광고대행사와 컨설팅 사업과 같은 서비스 산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에게도 도움이 될 만한 아이디어들이 들어 있다. 홍보의 기본은 대중을 중심에 두고 대중의 정서를 읽어내는 것이라고 말하는 책.
목차
1. 홍보의 정의와 기능
2. 마케팅 전략으로서의 홍보
3. 효과적인 언론관계의 확립과 유지
4. 뉴스의 본질과 홍보와 광고의 차이
5. 홍보캠페인의 준비와 착수
6. 홍보와 특별 이벤트
7. 고객에게 의사 전달하기
8. 직원과의 좋은 관계를 위한 홍보의 역할
9. 지역사회와의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10. 긴급상황에 대비한 계획
11. 전문가에게 배우기: 구체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