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검색
본문
Powered by NAVER OpenAPI
-
-
브랜딩 불변의 법칙 22
저자 : 알 리스
출판사 : 예하출판
출판년 : 1999
정가 : 8500, ISBN : 8973853201
책소개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인 코카콜라, 보디숍 등의 성공 전략과 실례를 들어가며, 수많은 경쟁상품들 사이에서 어떤 차별화와 어떤 전략으로 자기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지 보여주고 있는 책이다. 알 리스 특유의 풍부한 경험과 재치 있는 비유, 생생한 사례들이 실전에서 바로 응용 가능한 것으로 재미있게 소개되어 있다.
목차
1. 확장의 법칙
2. 축양의 법칙
3. 홍보의 법칙
4. 광고의 법칙
5. 단어의 법칙
6. 신빙성의 법칙
7. 품질의 법칙
8. 업종의 법칙
9. 이름의 법칙
10. 외연의 법칙
11. 동료의 법칙
12. 포괄성의 법칙
13. 회사의 법칙
14. 부차 브랜드의 법칙
15. 형제의 법칙
16. 모양의 법칙
17. 색상의 법칙
18. 국경선의 법칙
19. 일관성의 법칙
20. 변경의 법칙
21. 사망의 법칙
22. 단일성의 법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