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윈도우 95용 3D 그래픽 프로그래밍
윈도우 95용 3D 그래픽 프로그래밍
저자 : NIGEL THOMPSON
출판사 : 대림
출판년 : 1997
정가 : 16000, ISBN : 8972803375

책소개


이 책에서는 DIRECTX 2 SDK와 3D Plus 라이브러리를 소개하면서 API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 주고 있다. DIRECT3D API를 이용하면 PC 사용자에게 실시간으로 3차원 그래픽을 제공한다. 이 책에선 소개된 예제는 Visual C++ 4.x 버전을 대상으로 하고, 모두 C++로 되어 있다. MFC 프로그램에 익숙치 않은 사람을 위해서 간단히 MFC 를 이용해서 간단한 3D 예제를 만들어 보는 장도 따로 마련했다.

목차


1. 3D 프로그램 맛보기
2. 예제 STAGE 만들기
3. 인터페이스와 클래스
4. 모양 만들기
5. 변환 (Transform)
6. 이동 (Moving)
7. 힛 테스팅 (Hit Testing)
8. 색과 질감
9. 스프라이트(Sprite)
10. 광원과 그림자
11. 동화상 만들기
12. DIRECTDRAW 인터페이스
13. DIRECTX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