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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의 이론과 사례
저자 : 한국NCR CRM 컨설팅 그룹
출판사 : 한국능률협회
출판년 : 2000
정가 : 9000, ISBN : 8972771880
책소개
새로운 마케팅 개념인 C(customer)R(relationship)M(management)에 대한 체계적인 이론과 실질적 사례들을 소개한다. 신규고객 획득과 기존고객을 유지하며 고객의 수익성 증대를 위해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을 이해하고 더불어 영향을 주는 광범위한 접근으로 고객에 대한 회사의 고민을 해결해 주기 위해 형성된 신개념 마케팅이다.
목차
1. e- 비즈니스 시대의 변화
2. CRM이란
3. CRM의 이슈
4. CRM 구축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