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성공적인 e-마케팅 전략
성공적인 e-마케팅 전략
저자 : 프랭크 피오레
출판사 : 안그라픽스
출판년 : 2001
정가 : 13000, ISBN : 897059146X

책소개


차세대 e-커머스 시대가 열렸다. 이제부터 무엇이든, 어디서든, 어떻게든, 언제든, 얼마에든 파는 것이 e-비즈니스의 기본이 될 것이다. 여러분의 기업도 새로운 '신경제 도로의 규칙'을 배우고 여러분의 e-마케팅 전략에 적용해야 할 것이다. 이 책은 인터넷 환경의 변화에 맞게 온라인 고객들에게 여러분의 기업을 어떻게 포지셔닝하고 제품을 판매하고 홍보할 것인지에 대해 설명해줄 것이다.

목차


1. 신경제의 비즈니스 포석
차세대 e-비즈니스
신경제의 규칙
가치 체계의 재구축
최신 e-비즈니스 정보 유지
e-비즈니스와 브랜드 보호

2. 신경제의 성공 규칙
규칙1 - 어디서든 판다
규칙2 - 무엇이든 판다
규칙3 - 언제든 판다
규칙4 - 어떻게든 판다
규칙5 - 얼마에든 판다

3. 신경제의 프로모션 전략
트래픽 유인 전략
퍼미션 마케팅
미래의 마케팅 기회

4. 고객관계관리
고객과의 연결
고객서비스
고객의 개인정보 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