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검색
본문
Powered by NAVER OpenAPI
-
LOGOS
저자 : CAPSULE
출판사 : 국제
출판년 : 2009
정가 : 21000, ISBN : 8970233369
책소개
전 세계 디자인 전문가들이 제시하는 이론과 과정, 사례, 방법 등을 소개함으로써, 효과적이고 쉽게 기억할 수 있는 로고를 디자인하기 위해 애쓰는 모든 사람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책이다. 로고디자인의 기획, 제작, 실행 등 그 단계를 구분함으로써 로고 제작 과정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창의성 측면에서 가장 중요한 추상적, 감성적, 본능적 요소 등도 심도있게 고찰하고 있다.
목차
머리말
로고란 무엇인가?
1. 기획하기
전략 세우기
리서치 실시하기
기획의 기본 원칙
2. 제작하기
필수 기준
창의성과 지식
3. 실행하기
로고 런칭
일관성 있는 융통성
실질적인 고찰
4. 사례 연구
5. 로고 갤러리
소비자
기업
크리에이티브
식품과 음료
미디어와 연예
비영리
유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