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관광서비스 마케팅
관광서비스 마케팅
저자 : 이명식
출판사 : 형설출판사
출판년 : 2002
정가 : 25000, ISBN : 8947218901

책소개


제Ⅰ부 관광서비스의 이해
제1장 서비스 개념...14
제2장 서비스와 소비자행동 ...54
제3장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기대...78

제Ⅱ부 관광서비스 마케팅의 기초
제4장 관광서비스 품질...112
제5장 관광서비스 포지셔닝...162
제6장 갭 분석 모형...192

제Ⅲ부 관광서비스 마케팅의 기회
제7장 관광서비스 환경...220
제8장 관광서비스 수요 및 역량관리...260
제9장 고객유지...284

제Ⅳ부 관광서비스 마케팅의 수행
제10장 관광서비스 상품관리...312
제11장 관광서비스 유통관리...356
제12장 관광서비스 가격관리...398
제13장 관광서비스 촉진관리...440

참고문헌...481
찾아보기...4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