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마케팅의 위력과 함정
마케팅의 위력과 함정
저자 : 임성룡
출판사 : 학문사
출판년 : 2004
정가 : 12000, ISBN : 8946722223

책소개


마케팅의 학문적 기반을 토대로 실전적 경험을 하면서 우리가 간과하였던 점들을 가능하면 알기 쉽게, 그리고 적용하기 쉽게 제공한다. 현장과 이론이 갖춰진 마케팅의 노하우는 현장에 몸 담고 있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절실히 필요로 하는 것이다. 이 책은 비즈니스맨에게 있어 가치를 향상시키는 것, 타인에게 그 가치를 나눠주는 보람을 즐기는 마케팅의 단순한 성공 방정식을 제시한다.

목차


1. 마케팅의 기초적 사항
2. 마케팅과 경쟁력
3. 소비자를 향한 초점
4. 차별성의 추구
5. 충성고객이 성패를 좌우한다
6. 고객지향 성공접근 사례
7. 마케팅 믹스전략
8. 마케팅지향 경영
9. 창조와 모방
10. 비즈니스맨 경쟁력의 3가지 기본가치
11. 3가지 기본가치의 구체적 실천
12. 비즈니스맨의 능력과 전략
13. 현장의 전략적 기술
14. 네트워크 마케팅
15. 마케팅 능력과 SR경쟁력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