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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fter Effects 6
After Effects 6
저자 : 손경락
출판사 : 영진.COM
출판년 : 2004
정가 : 23000, ISBN : 8931428170

책소개


영상물을 제작하기 위한 가장 기초적인 이론과 프로그램에 대해 이해하는 기초단계와 기초의 이해 뒤에 이어지는 따라하기 형태의 제작을 통해 보다 쉽고 빠르게 애프터 이펙트의 기초에서 활용까지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초반부에 영상의 이론과 기초내용을 다루고 후반부에 영상제작의 실질적인 내용을 다루었다. 기존 출판된 도서에는 없는 내용을 수록하였다. 특히 네트워크를 통한 영상물의 렌더링 과정을 수록하였으며, 또한 인터넷에서 많은 유저들이 보아왔던 예제들의 분석을 통한 제작과정을 수록하였다.

목차


Chapter 1 After Effects를 시작하기 전에!
After Effects는 어디에!
After Effects의 시스템 사양
OpenGL 지원 그래픽 카드
편집 시스템 구성
After Effects 6.0 설치하기
After Effects 5.5와 6.0의 인터페이스
After Effects의 인터넷 Web Site 활용하기
After Effects의 새로워진 기능!
After Effects의 두 가지 버전 이해
보다 개선된 Adobe 프로그램과의 통합
비디오에 대한 기본적 내용 이해하기

Chapter 2 After Effects의 기본조작
Section 1 애프터 이펙트의 기본 이해
Section 2 기본 윈도우의 기능 이해
Section 3 상자와 옵션 팔레트
Section 4 레이어의 이해와 기본개념
Section 5 무비의 속도제어와 재생

Chapter 3 애니메이션의 이해와 기본조작
Section 1 애니메이션 키 프레임의 조작
Section 2 3D 레이이어의 이해와 조작
Section 3 마스크의 이해와 조작
Section 4 익스프레션의 이해와 활용
Section 5 트랙킹(Tracking)의 이해와 사용

Chapter 4 출력하기(Rendering)
Section 1 출력(Rendering)의 형태
Section 2 출력(Rendering) 옵션의 설정
Section 3 템플릿(Templates)의 설정
Section 4 네트워크 렌더링

Chapter 5 실제적인 작업을 통한 이해와 제작
Section 1 펄스(pulse)의 움직임 제작
Section 2 지하철 이미지를 통한 애니메이션
Section 3 3D Stroke를 이용한 로고 제작
Section 4 Shatter를 이용한 이미지 조각내기
Section 5 이미지 한 장의 합산과 분해
Section 6 와핑(Warping)과 몰핑(Morphing)
Section 7 3D 레이어를 통한 뮤직 비디오 인트로 제작
Section 8 Particle Playground를 활용한 효과 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