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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Action Game Programming
3D Action Game Programming
저자 : 우승균
출판사 : 영진.COM
출판년 : 2003
정가 : 31000, ISBN : 893142552X

책소개


3D 기술의 기초적인 내용부터 활용하기 쉬운 예제를 따라하기 형식으로 배울 수 있다. 먼저 수학적 기초, Software engine, 3D의 이론적인 문제들과 실전적인 문제들에 대해 다루고 있으며 오픈GL과 다이렉트X 9에 대해 자세히 학습할 수 있다. 그리고 게임을 만들기 위해서는 네트워크에 대한 지식이 필요하므로 기초적인 내용에 대해 학습한 후 실전 액션 게임인 TopView, Flat3D, EasyFPS를 만들어 본다.

목차


Part 1 3D 기초
Chapter 1 수학적 기초
Chapter 2 소프트웨어 엔진
Chapter 3 이론적인 문제들
Chapter 4 실전적인 문제들

Part 2 Using Graphic Hardware
Chapter 5 오픈GL
Chapter 6 DirectX 9.0

Part 3 네트워크
Chapter 7 네트워크 기본 개념

Part 4 액션 게임
Chapter 8 TopView
Chapter 9 Flat3D
Chapter 10 EasyFP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