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검색
본문
Powered by NAVER OpenAPI
-
Interactive Web 3D Using Flash MX 3ds max
저자 : 리트머스
출판사 : 영진.COM
출판년 : 2002
정가 : 32000, ISBN : 8931421559
책소개
이 책은 3ds max로 제작된 예제를 플래시에서 임포트하여 3D 웹 페이지를 제작하는 방법을 다루고 있다. 먼저 플래시로 3D를 표현하는 이유 즉, 장점이 무엇인가를 알아보고 각각의 주제별로 3ds max에서 제작된 예제를 플래시에서 임포트하여 작업하는 방법을 다루고 있다. 플래시에서 웹 기반 애니메이션을 제작하고 내비게이션을 적용하는 방법, 그리고 가상 현실이나 캠퍼스 안내 등의 고급 예제를 통해 사용자 인터테이스와 인터렉티브한 3D 플래시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방법 등을 설명한다.
[부록 CD] 작품 소스/관련 프로그램, 디아블로 흉내내기 PDF 파일
목차
PART 1 간단한 3D 무비 만들기
- Vector3D로 간단한 회전 애니메이션 만들기
- Swift 3D 입체 문자 애니메이션
- Swift 3D을 이용하여 2D 파일을 입체로!
- Illustrate! 플러그인을 이용하여 3ds max의 키애니메이션을 플래시로!
- 3D를 이용한 간단한 메뉴 만들기
PART 2 제품 시뮬레이션(VR만들기)
- CD-ROM 모델링하기
- CD-ROM 애니메이션 만들기
- Flash MX로 Import 및 채색하기
- 제품 시뮬레이션 액션스크립트 적성
- 응용편 - 위치에 따라 기울어지는 마우스 포인터
PART 3 Camera Animation을 이용한 인테리어 내비게이션
- 인테리어 모델링하기
- 카메라 애니메이션 만들기
- Flash로 Import하여 정리하기
- 리모트 콘트롤 만들기
- 메뉴 이벤트 만들기
PART 4 Charactor Studio를 이용한 플래시 무비
- Charactor Studio 맛보기
- Charactor Studio 적용하기
- Flash 작업하기
PART 5 캠퍼스 안내도
- 건축물 모델링
- 촬영 사진을 이용한 체육관 모델링하기
- Flash에서 작업하기
- 건물명으로 건물 찾기
- 각 건물의 정보 만들기
- 검색어를 입력하여 건물 찾기
PART 6 슈팅 게임 만들기 - Xiao Xiao 흉내내기
- 건물의 모델링 및 카메라 애니메이션
- Enemy 애니메이션 만들기
- Flash에서 액션스크립트 작성하기
PART 7 3D 플래시 사이트 제작하기
- 3ds max에서의 작업
- Flash에서 사이트 만들기-메인 메뉴 무비 만들기
- Flash에서 사이트 만들기-서브 메뉴 무비 만들기
부록 Diablo 흉내내기
- 3ds max에서 작업하기
- 포토샵의-알파 채널 이용하기
- 변수를 이용한 액션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