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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sual C++ .NET Programming Bible
저자 : 김용성
출판사 : 영진.COM
출판년 : 2002
정가 : 36000, ISBN : 8931420919
책소개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의 개념, C++의 기본 문법, 윈도우 프로그래밍의 특징, MFC의 기본구조 등을 자세하게 설명한다. 또한 MFC의 내부구조, 분할 윈도우 사용법, 고급 컨트롤 제어 방법 등을 비롯하여 비트맵, 메타파일, GDI+를 사용하는 고급 그래픽 기술, 동적 링크 라이브러리, 멀티 스레딩에 이르기까지 발전된 프로그래밍 기술들을 보다 심도있게 다루고 있다.
MFC와 ATL을 이용한 COM, 자동화, OLE, ActiveX 등 분산환경 프로그래밍 기술에 대해 설명하고 .NET 플랫폼에서 프로그래밍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카드게임, 세임게임, 세균전 등의 게임 만들기, 포토샵과 같은 이미지 프로세싱 프로그램 만들기, 화면 보호기 만들기, 채팅 프로그램, 네트워크 게임 등 흥미진진한 응용 프로그램들이 실전 적응 능력을 길러준다.
[부록 CD] 한글 Visual Studio.NET Professional 60일 평가판 (5장), 책내 예제 소스 코드와 실행 파일(1장)
목차
Part 1 기본 프로그래밍
Chapter 1 사전학습
Chapter 2 프로그램의 뼈대
Chapter 3 GDI를 이용한 그래픽
Chapter 4 대화상자와 컨트롤
Chapter 5 시용자 인터페이스
Chapter 6 도큐먼트의 데이터 관리
Part 2 고급 프로그래밍
Chapter 7 분할 윈도우와 다중 뷰
Chapter 8 다중 도큐먼트 프로그램
Chapter 9 MFC의 안쪽
Chapter 10 GDI를 이용한 고급 그래픽
Chapter 11 GDI+를 이용한 그래픽
Chapter 12 고급 컨트롤 제어
Chapter 13 고급 사용자 인터페이스
Chapter 14 동적 링크 라이브러리
Chapter 15 멀티 스레딩
Part 3 분산환경 프로그래밍
Chapter 16 COM의 이해
Chapter 17 자동화
Chapter 18 OLE
Chapter 19 ActiveX 컨트롤
Chapter 20 ATL ...1082
Chapter 21 ATL를 이용한 자동화 서버
Chapter 22 ATL ActiveX 컨트롤
Chapter 23 .NET 플랫폼
Part 4 응용 프로그래밍
Chapter 24 이미지 프로세싱 프로그램
Chapter 25 화면 보호기 만들기
Chapter 26 데이터베이스 프로그래밍
Chapter 27 프린터 출력의 모든 것
Chapter 28 게임 프로그래밍
Chapter 29 인터넷 프로그래밍
Chapter 30 웹 서버 프로그래밍
Appendix A 컴파일 에러 해결하기
Appendix B 디버깅
Appendix C 프로젝트 속성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