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검색
본문
Powered by NAVER OpenAPI
-
-
스포츠 마케팅
저자 : 필 셰이프
출판사 : 나남출판
출판년 : 1999
정가 : 14000, ISBN : 8930036996
책소개
1. 스포츠마케팅의 정의
2. 스포츠 이벤트 삼각 모델
3. 대형 스포츠 리그
4. 스포츠경기를 스폰서십으로, 스폰서십을 프로모션으로
5. 이벤트 마케팅의 규모
6. 스폰서에 대한 이해
7. 미디어 및 방송산업
8. 라이센싱과 상품화
9. 스포츠용품 및 라이프스타일 마케팅
10. 선수들을 활용한 인증
11. 스포츠마케팅의 구매자와 판매자
12. 스포츠마케팅의 향후 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