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저자 : P.M 레스터
출판사 : 나남
출판년 : 1996
정가 : 28000, ISBN : 8930034519

책소개


영상시대에 살고 있는 사람들이 알아두어야 할 영상메시지와 이러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매체에 대해 쓴 입문서. 최신 영상이론을 실증적인 그림과 사진을 함께 실었기 때문에 영상을 전공하는 학생뿐만 아니라 일반인도 쉽게 이해할 수 있다. 또한 원문의 교감을 해치지 않고 우리말로 옮긴 역자들의 능력은 높이 평가할 만하다.

목차


1. 어떻게 우리가 보는가
2. 우리는 왜 보는가
3. 우리가 보는 것에 대한 윤리
4. 광고PR및 저널리즘에서의 시각적 설득
5. 우리가 지켜보는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