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검색
본문
Powered by NAVER OpenAPI
-
폭풍의 언덕
저자 : 에밀리 브론테
출판사 : 시사영어사
출판년 : 1999
정가 : 2500, ISBN : 8917160336
책소개
빨간책 시리즈는 중고등학생들이 문학작품을 읽으며 영어공부를 할 수 있는 구성으로 유행에 상관없이 많은 사랑을 받아온 영어교재이다. 별의 개수에 따른 난이도로 친구들간에 별개수 높여 읽기 게임을 벌일 정도로 이 시리즈는 굉장한 호응을 얻었었다. 원문을 요약한 작품이 대부분이라 원전에 대한 아쉬움이 남지만 - 이는 후에 문학작품을 선별하는 기준을 세우는데도 도움을 준다.- 영어교재인 만큼 재미와 학습의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다.
=======================================================================================
'세계명작영어학습문고'는 전 80권으로 구성되었으며 그 난이도에 따라 주니어(61~70), 초급(1~20), 중급(21~40), 고급(41~60, 71~80)으로 4단계로 구분하였고 고1 국어에서 대학국어 수준의 실력으로 나누어져있다.
♣ 주니어
★ 초급
★★ 중급
★★★ 고급
목차
짧은 생애를 오직 문학에의 열정으로만 살아온 그녀는 당시 불치의 병이었던 결핵을 앓으면서도 셰익스피어의『리어왕』, 멜빌의『백경』등과 더불어 영어로 씌어진 3대 비극 작품으로 일컬어지는『폭풍의 언덕』을 발표하였다. 그녀는 수없이 많은 시를 남겼지만 발표를 목적으로 씌어진 작품은 한 편도 없다 한다. 그래서 또한 그녀의 삶, 생명 자체를 문학이라 말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