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ADVERTISING PHOTOGRAPHY IN JAPAN 2004
ADVERTISING PHOTOGRAPHY IN JAPAN 2004
저자 : 출판사편집
출판사 : P.I.E BOOKS
출판년 : 2003
정가 : 110000, ISBN : 4894442779

책소개


일본 광고 사진가 협회에서의 10번째 출간되는 advertising photography 연감이다. 2년에 한번 발행을 기준으로 하고 있지만 일본 경제사항에 기인해 초판의 경우 20년 이전에 발행 되었다. 연대순으로 페이지를 넘기면 광고는 뉴스이자 시대를 반영하는 거울이라고 표현방법도 제작방법도 변화하는 세상을 바라 볼수 있어서 일본 경제 번영과 추락도 역시 광고 작품에 큰 영향을 끼쳤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본 서적의 광고 작품을 전반적으로 보면은 art directer와 디자이너의 강한 역량으로 광고 작품 전체의 밸런스가 잡히고 강한 충격을 많이 받을 수 있을 것이다.